기적을 낳앗네... 와 딸들은 어케 다귀엽지ㅋㅋㅋ 엄마닮았나.. 오지헌 딸 맞다고....???둘째 축복 몰빵 둘째딸 이쁘네 진짜 솔직히 말해서 이동국네 딸들 보다 나은 것 같다 이동국이 오지헌보다 인물이 나은 것 같은데 딸들은 또 그게 아니여.. 



헐 아들없어도 괜찮을듯 세명다 예뻐.. 전생 현생,후생운 까지 다쓰시면어떻해요 ㅋ 오지헌님 집에 가끔 배송가는데 실물봤는데 체격도 좋고 매너도 좋음 와이프분은 미인이시고 배송갈때마다친절하시고 딸들이 다 귀여움 개콘 처음나올때의 오지헌은 애를 셋이나 낳을줄 상상도 못했다


솔직히 첫째 셋째는 아빠얼굴이 보이고 둘째는 축복받아서 엄마 많이 닮앗네 아이들 이름 보니 절실한 기독교 집안이네. 셋 다 이쁘다니 기적이다 ㅋ 와 진짜 셋다 오지헌 얼굴 감안하면 정말 축복받은 얼굴이다 ㄷㄷㄷ 하느님께 평생 감사하고 살아야할듯.. 



오지헌씨 닮긴 닮았는데 딸 셋다 넘 이쁘고 귀엽다. 얼굴도 뽀애서 커서도 이쁠듯ㅋㅋ부인이 귀엽게 생긴 미인이시던데 묘하게 닮았는데 묘하게 이쁘네... 이쁘게 크렴. 근데 이름이 특이하네


술, 담배안하면 진짜 이쁜 딸 나옵니다..한번 해보세요딸들이 귀염이에요^^ 첫째딸은 아빠닮는다던데....공부 정말 열심히 해야한다 클 수록 아빠 얼굴 나올거다. 귀엽긴 한데 지금도 살짝 보이긴 하네. 유아가 아니라 육아요 ㅋㅋ  급히쓰고 업뎃하셨네 막내는 ㅋㅋ



아빠 제일 많이 닮았던데 ㅋㅋ귀여워요 연예인이 아무리봐도 좋은것같다 저런얼굴도 결혼하고 일반인이였으면 못했을텐데 오희엘 오유엘 오벧엘...이름이 이상해 이름이 기독교로 지은건가!

Posted by 100도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