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예쁘고 진짜 귀엽고 진짜 사랑스러움..성격도 최고고 보영님은 사랑입니다❤ 박보영 뽀블리 너무 좋아요♡ 무지 빠르시네요. V앱 방금 끝나셨는데 오나귀에서 넘나 사랑스러웠음.....ㅠ♡ 박보영 브이앱할때마다 팬들 댓글 하나라도 안놓치려고 하는거 너무나 감동 팬사랑이 뚝뚝흘러넘친다 보영이 브앱은 친한친구 내가 좋아하는 친구랑 편히 대화 하는 느낌~♥ 기분좋고 편안함. 오늘 차기작 빨리하고픈 맘을 머리 손 으로 표현하는데 넘나 사랑스러움. 마지막 잘자란 인사도 여러 버전으로 진짜 행복함.^^ 박보영은 비타민♡♡ 도봉순 머리도 귀엽지만 머리긴 모습도 빨리 보구싶어요...참내 여자인데도 유투브 들어가서 보영씨 애교시리즈를 보고 있는 나...허허 진짜 너~~무 좋은사람인거 같음 와씨 사진보고 놀랬네 요정이 저기있잖아?!!!!!!! 




뽀블리 언제나 이쁘고 사랑스러워요 건강잘챙기세요 꿀잼 힐링방송 ㅎㅎ 보는것 만으로 너무 좋아요 진솔한 모습에 더 반하게 되는거 같아요. 박보영은 안티 한명도 없을듯 싫어할 이유를 찾아볼래야 찾아볼수가없어ㅋㅋ 우와 자연미인인갑다...자연미인이면 연예인일위는 당연합니다/ 보영씨는 이미지 너무좋은거같아요 진짜 토레타같아요 상큼하고 깨끗하고 생각도 이쁘고 얼굴까지 이쁘다니 당신은 천사요..앞으로 꽃길만 걸으시요! :) 나 박보영 브이앱 볼때마다 내 성정체성이 의심됨... 왜 나보다 언닌데 흐뭇하게 웃으면서 보는지...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움 우리나라는 솔직히 그냥 '미'의 기준이 아니라 '빈곤미'를 바란다. 




얼마전에 키 172에 48kg 이라는데 완전 미쳤다 싶더라. 그 정도면 그냥 기아 수준 아닌가? 지난번에 팬싸인회 갔는데 짧은 순간에도 천상 연예인이 이런거구나 싶었음.. 피지컬이 일반인이 아니다ㅠㅠ 요정이야 요정. 얼굴도 진짜 작은데 눈코입이 오밀조밀 예쁘게 다 있음 ㅠㅠㅠ 라디오같이 편안하게 듣기 좋았어요 ㅎㅎ 보영언니 넘귀여워어요 언니차기작 기대할게요악플쓰시는분들 왜그러세요 싫으면 보질말던가 보영언니 차기작도 기대할게요 한참동생인데 볼때마다 너무이쁘다생각들었어요 과속스캔들부터 지금까지 나온작품잘 보고있습니다^^ 울둘째가 도봉순역 정말좋아해요 ㅎㅎ 광고나와도 봉순이다 할정도..ㅎㅎ 항상 응원할게요^^

Posted by 100도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