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김승현 어머님 때문에 울고, 백일섭님 아들때문에 또 울었네...ㅜㅜ 김승현씨 앞으로 작품많이했으면좋겠고 좋은사람만났음좋겠네요..응원합니다 백일섭님. 아들 소원이 가족들끼리 고기먹는거였다며 눈물 글썽이는데. 짠함마음과 동시에 도대체 젊었을때 어찌하셨길래... 하는 마음 공존함



김승현씨 응원합니다 이제부턴 잘 되실꺼예요! ㅋㅋ 당분간 금주니까 아예 금주기간에 술 담구는 ㅋㅋㅋㅋㅋㅋㅋㅋ 대단하시다. 선생님 오래오래 뵙고 싶으니까 건강 꼭 챙기세요! 김승현 옥탑방 탈출 응원 할께요 김승현씨...책임감있게 아일 인정했는데 왜 인기가 추락하고 그동안 힘들게 살았는지...앞으론 좋은일만 많았으면 좋겠어요~홧팅!





80세대는알지..김승현..대단했다..요즘같았음 좋았을걸...저때는 연애만해도 연예인인기 끝이었다...시대를잘못타고났어.. 김승현볼려고 살림남 본방봐요~ 아니...무슨...이외수씨를... 김승현씨 나혼자산다 출연 후보!! 이외수...를 왜?왜?왜? 그럼 혼외자와 상간녀도 나오남?? 이건 아니라고 봄! 그딴 인간의 사생활을 뭐가 궁금하다고...방송으로 다시 관심받고 싶은가본데...난 외도한 인간은 사람으로 안본다!방송에 부적격한 사람이다 왜 이딴 인간을 방송하나?이 방송 반대합니다!!!



김승현 진짜 아쉽다 조인성급까지 오를 재목이였는데 그래도 예쁜 수빈양이 있으니까 아니 근데 왜 다음 들어올 사람이 이외수...; 재미없을거같다 예고편만봐도....ㅠㅠ 일라이편 너무짧은거같아여ㅠ 김승현 연기 잘하면 드라마 잘 할수 있을듯 간만에 나왔는데 김승현 아는 사람이 이렇게 많다는 것 자체가 그 시절 인기를 증명하는 거지 뭐. 에혀 연예뉴스에 대서특필된 거 아직도 기억난다.



백일섭씨 아들보니 옌예인 아부지가 좋기만 한건 아닌갑다 ㅠ식구들 끼리 소박한 소원 빠른시일내에 이루시고 자주 함께 하세요 ^^ 김승현 옆집 잘생긴 백수역할 하면 잘어울리겠다 지금 보고왔습니다.. 마약관련 영화입니다. 내용도 약빤내용이에요. 약을 안하는 사람들은 이해하기 힘듭미다.....ㅡㅡ;; 방금 보고왔다....욕나왔다.....Real 비츄다...vod로도 보지마라 돈 졸라 아깝다 이영화를 보고 불면증이 나았습니다정말감사합니다 이쯤되면 보러가는 사람은 딱 두가지로 나뉠 듯 1.김수현이나 각 배우들의 팬 2.설리 노출이 궁금

Posted by 100도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