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대로 안 끝나기 진짜 다행... 2커플 해피엔딩이니 참 좋다 ㅎㅎ 근데 다음주부터 못 보는군... 이번 드라마 약간 좀 심하게 재밌었다 마지막회 너무 급마무리여서 살짝 아쉬웠다ㅜ 인기도많은데 2회정도 연장해도 됬을것 같은데.. 그래도 진짜 작년 태후이후 처음으로 맨날맨날 본방사수하면서 2개월간 행복했다ㅜ 연장은 해봤자 질질 끌 삘이였고ㅋㅋㅋ 어제랑 오늘 좀 뭐지 이게 싶었는데 오늘은 그래도 웃으면서 볼 수 있어서 좋았네요ㅋㅋㅋ 다들 수고하셨어요ㅋㅋㅋ 마지막에 꿈인줄 알고 진짜 벙쪄서 이게 뭐지 했네..

 




그래도 이 작품 보기전엔 박서준이 이렇게 멋있는지 몰랐답니다. 후반부로 갈수록 조금 아쉬웠지만 그래도 내 인생드라마....!!!!! 20대라서 공감가는 부분도 많았고 내용도 현실적인데다가 배우분들이 연기까지 잘해서 다른 드라마보다 더 끌렸던거 같아요ㅎㅎㅎ끝나서 아쉽지만 쌈마이웨이는 영원히 제맘속에ㅠㅠㅜ... 고마웠어요 사랑했어요 최고였어요 영원히 최고일거에요 청춘배우4명이 나와서 걍 보는것만으로 눈이즐거웠다


반전이 없는게 핵 꿀잼빚많은 엄마..예비 남편은 UFC스타로 대성하는게 아니라 도장함 ㅎㅎㅎ 1회부터 본방사수 그리고 재방까지 봤던 시청자인데요.ㅋ 마지막에 너무 급하게 끝난거 같지만16회 보면서..... 울다 웃다 설레고 잠도 못자고ㅎㅎ 아쉽네요.암튼 재밌는 드라마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마지막에 나도 같이 손흔듬 마지막까지 흐믓하게 본 쌈마모두다 사랑스럽고 따뜻한 그런 드라마..행복했던 시간을 주었던 연기자 스텝 모든분들 고생하셨고 고마웠어요 또 어디에선가 치열하게 살아갈 이 시대의 모든 똥만 애라 설희 쭈만이를 응원합니다^^ 박서준은 고동만 그자체ㅠ 이제 월요병이 재발하겠네ㅋ이렇게 보내기 싫은 드라마는 처음이야ㅠㅠㅠㅠ힐링되는 드라마였어요 ㅠㅠ



지금 내가 있는 곳이 메이져 아니겠냐 라는 대사에 위로를 받았습니다. 그 동안 행복했어요~~현실 대사에 공감도 많이 했고 지금의 우리 청춘들이 짠했고 감사했어요~ 배우들이 끝에 시청해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하는거 저도 처음이에요ㅎ 줄리엔 강이 링 위에서 보게될거라 했으니까 시즌2 가시는거죠 작가님 ? 믿습니다 연기구멍이 없어서 너무 좋았음...작가 약빨고 썼나~~ 끝까지 웃겼다 ㅋㅋㅋㅋㅋ 그동안 재밌게 시청했어요 쌈마 제작진 배우분들 수고하셨고 박서준씨 너무 좋네요 다른작품에서 좋은배역들로 자주보게되기를 네배우분들 기대할게요 인생 마이웨이~~!!!!!월 화가 즐거웠다~~~~!!! 파리의 연인되는 줄 알고 식겁했네;; 보는 내내 즐거웠어요 ㅋㅋ 이제 어디에 정을 붙여야하나.. 꿈인줄 알고 허무할뻔했으나...다행 ㅎㅎ그동안 시청해주셔서 감사하다는 자막아닌 박서준이 직접 말하고 엔딩하는것도 신선함^^시청하는동안 많이 웃고 공감하고 즐거웠던 드라마^^가슴에 남을 드라마 오래 오래 기억하겠습니다 ^_^_^



박서준님 화랑에서 부른 ost곡 넘 좋아요 ^_^_^ 이사람들시청자들 낚았어.....두번이나꿈에서 한번 낚고연기하다 인사하고 ㅠㅠㅠㅠㅠㅠㅠㅠ이제 뭐봐..너무 아쉽다 ㅠㅠ 꿈이냐했을때 개빡칠뻔하다가 웃음ㅋㅋㅋㅋㅋㅋ 마지막에 넷이 모여있는게 넘이뻐보이고 부러웠다 월화 쌈 마이웨이 보느라 즐거웠는데 끝나니 아쉽네. 4명의 주연배우와 모든 배우분들 앞으로도 흥하시길. 내용도 배우도 너무좋아서 솔직히 더 길게했어도 좋았을듯 코치님 이야기며 조연들도 이야깃거리 너무많고요~무슨 드라마가 이렇게 빨리끝나싸~ 넘 즐거웠고 아쉽다. 최애드라마등극.그동안 맘편히 시청했어요 똥만이 보내기 싫다ㅠㅠㅠㅠㅠ 꼴판포 못보내ㅠㅠㅠㅠㅠ




쌈마이웨이 어떻게 보내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솔직히...배우들 상줘야한다 다들 연기 너무잘했다ㅠ 설희가 요리에만 소질이 있는 줄 알았더니만 원래부터 손이 매웠군요 ㅎㅎㅎㅎ 주만이 쥐어박는데 어찌나 ㅎㅎㅎㅎ 마지막에 안쳐다보고 혼잣말로 욕한뒤에 머리 쥐어박는것도 명중 ㅎㅎㅎ 그 와중에 주만이는 헤벌레 ㅎㅎㅎ 뽀뽀하다 맞아죽어도 좋다니 ㅎㅎㅎ 아 진짜 이 커플 넘나 귀엽잖아요 ㅎㅎㅎㅎ 주만이는 또 막판에 동만이한테 왜 사람을 횡격막이라고 부르냐고 ㅎㅎㅎ 이 새끼 왤케 횡격막을 좋아하냐고 투덜투덜 ㅎㅎㅎ 미쳐ㅎㅎㅎ 애라가 꿈이라고 할때 놀랬다 아니여서 다행이야 해피로끝나서 좋네 주만이 설희 재결합도 좋았음 뭔가 정말 평범한 청춘들의 특별한 성장기 같아서 보는 내내 같이 마음 아프고 행복했습니다ㅠㅠㅠ 진짜 공감이자 위로이자 격려였어요!! 감사합니다

Posted by 100도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