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정화 나이가지고 뭐라하는것드루진짜ㅡ하나같이 인성 개차반이다니들은 나이안먹는줄 아니?제발 최소한의인간으로서 지켜할 매너는 지키고 지껄이자 듣는사람 상처도 좀 생각해보고 엄정화 멋있음 b 춤 잘추더라 어제 당신이 생각하는 '엄정화 최고의 노래'는? 어제 역대급이다. 끝날 때까지 빵빵터졌다.정화언니 완전좋아 늙은면 그냥 늙은대로 살자 이것저것 주사 맞으니 얼굴이 이상 하잖아 



어깨만 실룩대도 태가 난다고 해야하나? 특유의 스웩이 있는 멋진 댄싱퀸이자 후배들의 롤모델이자 시대의 아이콘. 재밌긴했는데 마지막에는 좀 과한것 같은 싸대기가 있었음...ㅋㅋ 



강호동 이수근 캐리 계속 뺨때리면서 웃는데 보기 민망해서 화났습니다나이 50이 훌쩍 넘어서 그런지 얼굴에 성형했는 부분이 일반인들보다 더 늙어보인다. 그래도 타고난 노래실력과 끼는 인정한다. 엄정화 주옥같은 히트곡들 참 많았음



이번화는 별로였어요..아이들도 좋아하는 아형인데 자꾸 따귀때리는게 나와서 초등학생들은 그게 장난인줄알고 친구들에게 폭력을 장난처럼 여길까봐 보다 채널 돌렸네요..엄정화씨 나오는건 좋지만, 꽁트에서 계속 따귀때리는건 문책으로 갈만큼 컨텐츠가 저질이네요 웃기지도 않고 눈쌀만 찌푸렸어요 이제그만!! 얼굴에손대지마시오 초대는 정말...인트로만 들어도 녹아내린다.


따귀때리는거 개웃김 ㅋㅋㅋㅋㅋ 따귀는 유재석이 정준하 때릴때 찰지더라 몰라,포이즌이 박빙!두 곡이 최고 기억에 남는.. 서장훈 원래 웬만한 여자게스트한테 다 꼼짝 못함ㅋ 1소주 5물가바지 4뺨ㅋ 



보면서 느낀게나는 늦게라도 40전에는 결혼을 해야겠구나 하는생각 쿵쾅이들 한효주 기사에는 동생 찾더니 엄정화 기사에는 엄태웅 왜 안찾냐 서장훈 많이 맞아서 기분이 좋았다 코치나하지 작가들 일안하냐? 왠 할머니나 섭외해가지고 시청률 개망했자나

Posted by 100도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