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 시청률 찍으시겠다구요?ㅋㅋㅋㅋㅋ작가역량의심댄다 너무 망작인데.... 역대최악이다..설정이며 연기며 무슨 개콘연기보능 거 같아여 넘 노잼... 김유정이 왜 거절 했는지 알거같음 역시 이종석 김우빈 나왔던 학교가 정말 재미있었던 거였구나. 드라마가 너무 현실성 없어요ㅠㅠㅠㅠ 백마탄 왕자님도 나오시지 그래요.. 요즘에는 진짜 이런 설정 안 통하는데; 




현실 잘 찝어서 나올줄 알았더니 학생들만 2017이고 설정은 1988이냐? 강민혁은 1도 안멋있는데항상 저런역이래;;;; 현실성있는 학교문제의 소재를가지고 스토리를만들지..2009년꽃남같은 시대설정을 하고앉았네..지금 학교체벌도 사라진지 오래인데 웬급식을성적순으로 받게한다?ㅋㅋ요즘 엄마들이 저런식으로 애들밥맥이면ㅋㅋ교육부에 민원넣고 난리남.뻔한이사장 아들은 맨날나오는 컨셉이구만 후아유보다 더 별로.... 일단 몇회가 지나야 알겠지만... 


이런식으로 진짜 개망작된다.... 역시 학교는 고남순 박흥수지... 세정누나 애교너무 많이부리네 음..세정이 왜케 오바하지?? 첫회부터 무슨 뜬금없는 원조교제? 너무 나갔네 학생들 연기 전체적으로 어색함보다 안봄 실망 김세정 역시 연기는..예능찍는느낌물씬이네....오버하는데 발음발성안좋으니 뭐라하는지 못알아듣겠음 핵노잼..학교도 망할 수 있구나ㅡㅡ;;  


망하겠다..... 끝까지보려했는데 너무노잼 김유정이 왜안나온지알거같은느낌급식성적순부터해서 현실감제로 너무갔다이건 스토리 충격적이다.....설정이 이건뭐..2005년도 느낌나 학교는 2013까지가 딱 학교였던거 같다 김세정 성격이 좋아서 호감이긴한데... 여주로는 딱히 끌리는게 없음. 솔직히 이쁜 얼굴도 아니고 역시 금수저, 흙수저와 개천에서 난 용 스토리를 빼놓을수 없지- 저 반은 못생기고 뚱 한 애들이 하나도 없네 ㆍㆍ 



피디도전정신높게사고싶네나 구구단 팬이지만 솔직히 말하자면 요즘 학교 시리즈는 영 아닌거 같다. 모의고사 중에 스프링쿨러 나오는거 오바인거 같음. 너무 설정이 과하다. 김정현 연기 잘 하던데 다른 작품하지 질투의 화신 역적에서 연기 좋았는데 약간 눈빛이 반항적인 캐릭터 눈빛이 살아있어서 좋음 다른 작품에서 봐요 급식충 드라마 답게 초반 급식받는 장면부터 



노답 현실성없게 누가 성적순으로 밥 처먹이냐 개오글거리네 초딩상상력도 이것보단 좋을 듯 내가해보련다 그 못된사랑ᆞᆞ대사 많이 들어봤다 했더니 구그달대사임ㅋ 작가 노답 김세정 팬들이 댓글관리 하려고 칭찬댓글 조직적으로 달고 있는데 이미 늦었음 팬들이 얼마나 된다고 부정적인 시청자 여론을 바꿀수 있겠냐 그냥 이번작은 망 연기는 오글 비쥬얼은 팔자주름 깊은 학부모가 교복입은 모습같고 케스팅 들어온다고 덥석 물고 연기 함부로 하지말자 요즘 세상에 성적순 급식 배급하면 난리나는데.... 무슨 여왕의 교실 보는줄..... 



너무 현실성이 떨어짐 내용이 너무....서민은 자격지심 갖게 되겟네요.돈 없으면 학원도 못가고... 내용이 참..공부 잘하는데 집이 못 살면 좌절 하라는 내용 인가요? 노잼 학교시리즈는 점점 산으로가고 망해가네 재미도 없고 연기 넘 오버스러워서 오글거림 청소년 자살문제, 요즘 심각한 왕따사건이랑 가해자들 반성할수있게 내용유도, 학업, 진로 진짜 많은데 무슨 오토바이타고 부릉부릉~~~ 요즘 수시 60프로로가고 정시는 별로중요하지도않은데 무슨 모의고사에 목숨걺?생기부에 목숨거는 수업상황을보여줘야지..작가는 아무나하나봐 ㅋㅋ



진짜 90년대드라마네 ㅋㅋ 현실감 너무 없어요 원래 드라마가 비현실적이긴한데도 급식먹으러 뛰어갈때만 가장 현실적이고 그부턴.. 성적순으로 급식준다는건 정말 이해 못하겠고 한달에 세번이상 모의고사 치는거 보고 기겁함.. 이게 무슨 말도 안되는 설정이야ㅋㅋㅋㅋ 작가님 현실을 모르셔도 너무 모르십니다지금 2017년인데 내용이 너무 구닥다리..



이종석 김우빈 나왔던 학교에 반도 못미치네 오글거리기만해 그냥 그냥 이 시리즈는 이름만 학교달아놓고 후아유때부터 유치뽕짝 하이틴 드라마로 탈바꿈 했나보지 뭘 기대했어 그러니까 학교에서 성적으로 계급만든데 그리고 급식도 노답이다 이사장 아들놈은 왜 오토바이로 난 폭 및 인도로 다니냐?ㅋㅋㄱ

Posted by 100도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