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연이 연예인으로선 실패인데 연예인들 사이에서 이성으로서는 인기가 많나보네. 이주연 소지섭 애인 아니냐? 이주연 소지섭이랑 헤어지고 일부러 그런건가? 보란듯이? 인스타는 짜집기 맞음 하와이 대성이랑 신혼여행 긴 것처럼 좋았다고 둘이 엄청 많이 얘기했는데 가수활동 때도 한번 못해본 실검1위를 소지섭 지디 덕분에 하네.. 이주연이 관종이란거네 ㅋㅋㅋㅋ인스타사진은 왜지디가 올린거랑 똑같은거만 골라올린거야 그럼???ㅋㅋㅋ 




지디 인스타 생방한거 보면 여친없는거 같던데 이주연은 연애설이 나는걸 즐기는듯!톱스타들이랑 한번 어울려서 사진 찍고일부러 인스타에 흘리는듯~정작 열애설난 상대들은 절대 아니라고 하는데~ㅋㅋ 이름 알리는것도 여러방법이다. 이주연은 배우의 사생활이라고 사귀는쪽으로 몰아가더니 지디는 아니라고 하는데 어쩌냐 소지섭도 아니라했다...그걸믿냐고..그니깐 소지섭그만언급해라..지디소지섭둘다아닌걸로 이주연 사진 올린거 개웃기네 지디가 올린거 그대로 올림 ㅋㅋㅋㅋㅋㅋ뭘 얘기하고싶었던거임? 지디랑 친한거 아니까 그만해~ 친구라도 어디야.. 지디랑 아는척이라도 하고 싶어하는 연예인 천진데.. 다른건 몰라도 하와이사진은 빅뱅콘서트투어때 스탭들이랑 대성이랑 레포츠하고 놀고 한건데....그때 동영상도 올리고했었는데 하와이는 아닌듯 ㅈ렇게 올릴필요가있나싶으네...콰이는 그렇다고 치더라도 저렇게 똑같은배경을해서 올릴이유가뭔지...나이도 어리지않은데..저러고싶을까


아니라잖아 날짜 짜집기해서 올린거잖아둘다 다른날 갔음 제발 지디좀 냅둬라 이것들아 여자측에서 지디랑 친분 과시하고 싶어하는 것 같음 나라도 지디면 그러고 싶겠지만 상대방 배려하면 좀 조심하길. 자기는 이름도 알리고 탑스타들과 열애설에 좋을지 몰라도 남자들은 괜히 구설수에 좋을게 없다 아니라고 했네ㅋㅋㅋ노코멘트니 사귀는거라던 분들 아닥할 차례? 애초에 날짜 다르고 저시기는 니들이 지디 비공개 인스타 털어서 나나랑 사귄다고 했을시기다 등신들아ㅉㅉ 근데 사귀는거라해도 참 안어울리긴 함.. 콰이영상 유츨도 아니고 주연이 공개로 올렸더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참.. 팩트 : 수많은 사진속 일정 겹친건 27일 하루 벗뜨 그날 지디는 한국행 이주연은 그날 하와이 도착 지디가 싸이월드 할때도 1촌친구였는데ㅋㅋㅋ 지디로 사는거 피곤하다 참 전부 다른날 각자 여행가서 찍은, 심지어 1년전사진으로 갑자기 왜이럼. 올해 썰만 몇번째냐. 지디 좀 냅둬ㅋㅋ

Posted by 100도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