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규형님 더 흥하길 바랄게요 진선규 배우님 ,성격과 인품 너무 훌륭하십니다.앞으로 여기저기 다니는게 신기하다고 하셨는데 많이많이 다니시길 응원합니다 진선규님은 낮은 코가 매력이십니다..목소리도 좋으시고요. 역시 토요일은 무도가 있어야지 토요일인거 같다 ㅋㅋ 



진선규배우님 다재다능하시네 노래도찰하시고 카포에라까지..ㅋ 순박한모습이 보기좋았습니다~진짜 너무순수한것같다 ㅎㅎ 진선규 배우님 미담이 자자하시던데 앞으로 더 흥하세요! 카포에라 어디서 보는거야? 세호형은 별걸다아네ㅋㅋ 선규님 마음씨가 참 곱고 겸손하셔ㅠㅠ 영화에서 다양한캐릭터로 오래오래 보고싶어요♡ 



이런저런 연말 시상식들보다 더 공정성있고 가치 있는듯~^^ 유재석한테 유느님 이런거 너무 귀여웟음ㅋㅋ 조세호님의 무도 입성을 축하드립니다 진블리ㅠㅠ 진짜 순수하다 수상소감때부터 순수하고 착한 사람이라는 느낌은 들었지만 오늘 무도보니까 진짜 스크린 속 모습이랑 완전 반대라서 새삼 놀랐어요ㅠㅠㅠ 



정말 러블리,, 앞으로 더 승승장구하세요ㅠㅠ 꼭 주연상도 받으세요!! 5분 모두 올 한해 고생하셨습니다 오늘 무도 너무 웃겼음 그리고 다음주 복싱 오뚜기 머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존잼각 진선규님 너무 호감이에요ㅠ  



진선규님 잘 돼서 너무 보기좋음 ㅎㅎ 진선규씨 진짜 순수하고 겸손하시더라구요. 특히 어려운 시기를 함께해준 동료분들과 아내분을 계속 언급하시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앞으로 머지않아 청심환 셋 다 드실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라요 



반짝 뜨신 분들이 아니라 본인의 자리에서 꾸준하게 노력 하신 분들에게 상을 준것 같아서 더욱 감동이었습니다 역시 무도  진선규님 진짜 잘되셨으면 좋겠다 사람이 너무 가식없이 좋아보이더라 진선규같으신분이 잘되는걸 보면 내가 더 기분좋아진다 진선규 웃는모습은 남자가봐도 이쁘네 믿고보는 배우가 한명더 생겼다!! 웃는게 너무 해맑고 사랑스러워서 별 것 아닌 말들에도 왠지 눈물이 났어요 진심을 담은 한마디 한마디가 너무 따뜻했습니다 앞으로 더 빛나시길 기대하고 응원할게요! 매력 뿜뿜ㅋㅋ 



영화에서 카리스마 장난 아니던데 실제성격은 너무 귀여움ㅋㅋ 청심환 세알...캬~심금을 울리는 명질문과 명대답이었다 진서규님 소녀소녀하다 ㅋㅋㅋ 선규 형님 목소리가 너무 곱다.... 청심환 세알 꼭. 다드시는 날이 오시기를응원해요,,^^ 아 진짜ㅜㅜ사람이 너무 겸손하고 선하세요..진짜 저런 분이 꼭 더 잘 되셨으면 좋겠어요!! 세분모두 열심히노력해서 결과로이어진것이 대단하네요 축하드립니다 무한도전 파업후에 포맷되어 그런지 매회마다 빵빵터진다~오늘소재도 넘좋았다~감동과재미다잡았다 ㅎㅎ



진선규님 넘 진솔하고 착한분같다.성공하시길~김생민씨도 제1의 전성기 잘누리시길바래요~오늘 후기는요.슈퍼울트라그레잇 입니다~^^ 다들 자신의 길을 묵묵히 걸어와 올해 빵 터진 분들이네요 수고하셨어요 유시민 너무 웃겼음 진짜 예능 천재 진선규님~ 큰 배우 되시길 응원합니다. 더불어 지금의 순수한 모습도 변치않길 바랄게요^^ 코가 아니라 머리가 진짜 신의한수였음. 범죄도시 보고 특별시민 봤는데도 특별시민에서 못알아봤음. 



빡빡이 스타일이 훨씬 강렬함. 새알도 웃기고 오뚜기도 웃기곸ㅋ 진선규 소녀팬 모드ㅋㅋㅋ 진짜 잘됐으면 좋겠다 내년에도 대박나길 8년동안 월간 윤종신한것도 글코 오랜 무명 견딘 진선규씨도 글코 오래 인기라는 걸 포기했었던 김생민도 글코 왠지 울컥했다. 



성실함이 가져다준 성공이라. 마지막에 진선규 배우님 보는데 기분이 좋아짐ㅋㅋㅋ연기는 말할 것도 없고 사람이 너무 좋아보인다 더더 잘되셨으면!! 진선규 배우 말도 정말 이쁘게 하신다는 꽃길만 걸으세요!!!! 



범죄도시에선 완전 때리고싶을정도였는데 실제론 완전 선하고 여리여리한 사람일줄 ㅋㅋ 연기가 저정도니까 무조건 대박날수밖에 너무귀여움ㅋㅋ웃는모습이 너무보기좋아요 따뜻한배우 진선규 선규씨 너무 순수하신듯해요..범죄도시보고 팬됬어요 흥하세요~♡  배우님 응원합니다 많은 용기를 얻습니다... 저도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Posted by 100도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