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경 사극여신 ^^요번 발랄캐도 넘 이쁘당 그 당시엔 분이가 흔한 이름이었구나...흑기사 짱 재밌어요 진짜 전생에 분이였을듯ㅋㅋㅋ 신세경씨 너무 이쁘고 연기도 잘하세요 앞으로도 재미있는 흑기사 보여주세요 너무이쁘고 연기도발전하는모습보기좋아요옹 신세경 예쁜데 연기까지 잘해서 정말 좋음 메리 크리스마스 명소와 분이 전생에 어쩜 그리도 애절했나요.쇳소리마지막씬 멋진 연기였답니다 신세경 배우 착하고 예쁜건 이미 알고있었는데 연기까지 잘해서 놀랐어요 1인 3역 어쩜 그렇게 소화를 잘하세요? 정말 좋은 배우네요 앞으로도 멋진 모습 기대합니다 :) 명소 분이 맴찢 ㅜㅜ수호해라 현생에선 꽃길 걷자


김래원이랑 생각보다 훨씬 잘 어울리더라 ~~ 케미쩔어요! 연기도 해라랑 딱임 ㅠㅠ 넘이쁘다 신세경 분이 연기 쩔었다 마지막 죽기전에 저주 하는 연기 최고였음 혼선 하나도 안 왔어요 이름만 같지 캐릭터도 다르고 신세경씨가 연기를 워낙 잘해줘서 몰입해서 잘 봤어요 흑기사 전생 분이 나올 때 눈물흘리면서 공감하며 봤구요. 열폭 악플 신경스지 마세요. 항상 응원할게요~! ^^ 흑기사 너무 재밌어요...세경씨 너무 예뻐서 볼때마다 놀라요




흑기사 통해 신세경배우 새롭게 봤어요.예쁘고 연기도 잘 하고, 인터뷰 보니 말씀도 똑소리나게 잘하더라고요~흑기사 앞으로의 전개 기대하고 있습니다~~ 육룡이지금 다시보기중 ㅎㅎ흑기사 신세경씨 연기 너무 좋아서 육룡이까지 찾아보네요 ㅎㅎ 신세경 전생에 귀한 양반가문 딸이었을것 같고 전생이 분이는 아닐듯 ㅋㅋ 사극여신이시니 앞으로는 높은신분 여주인공도 해주세요 사람들이 일부러 틀에 가두려고 하는지 너무하네 이쁘고 착하고 연기잘해서 좋은 배우


아 그당시에 흔한이름이었군ㅋ연기 잘해서 드라마 볼 만 함ㅋ지난주 마지막장면에 소름ㅋ 수요일이 왜 안와.....빨리 오라도 해라!!!!^^ 충분히 잘 하고 있음 연기 비슷하다 매력없다 이런 말들 다 무시하삼 연기 너무 잘함 흑기사에서 처음에 분이로 나올때 혼선보다는 오히려 센스같고 특별하니 좋았어요! 신세경 연기 진짜 너무 좋아요 이뻐서 보고 연기가 착착 감겨서 보고 이래저래 좋은배우네요 꾸준히 여러작품에서 보고 싶어요 연기잘하고 소처럼 열심히하는 배우 메이킹 졸귀던데ㅠㅠㅠㅠ 신세경 씹덕그자체



이번 정해라 인생캐 맞네요 미모, 연기 두마리 다 잡은거 축하해요 신세경❤ 나쁜년 죽어서도 구천을 떠도는 귀신이되거라. 혼선 전혀 없어요 전혀 다른 캐릭터니까요 이런 떡밥은 기레기가 좋아하는 소스이니 주지 마요 흑기사에서의 미친 연기력 잘 보고 있어요 미모는 날로 갱신하는듯하네요 ❤ 육룡을 좋아했던 1인으로 분이대장 넘좋아욥^^~ 


신세경 분이 해라 넘 잘해줘서 몰입이 잘되고있습니다 항상 응원합니다 꾸준히 작품하고열심히 하는 모습 보기좋아요좋은연기 내년도 쭈욱~~ 눈빛 좋은배우 아름답고 예쁜 신세경 연기도 잘한다는 것 이번 해라 통해 보여주는 것 같네요 너무 잘 보고 있어요 소아에 이어 해라로 와줘서 너무 고마워요

Posted by 100도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