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췬 오늘 시상식중에 젤 웃겨 이마뽀뽀고개는 왜 ㅋㅋ 너무 순수해요 기안84 사겨라 사겨라 아 미챳다 ㅋㅋㅋㅋㅋ소리지름 아나 기안ㅋㅋㅋㅋㅋ대박 둘이 너무 귀엽네여 ㅎ 꺄 소리지르고 발구르면서 봄 대박 진짜 좋아하나봐 미쳤다 ㅋㅋㅋ 진짜 결혼하려나 ㅋㅋㅋㅋㅋ기안 짱 리얼이다이건ㅋ 뽀뽀 겁나 달달함ㅋㅋ 아 미친 ㅋㅋㅋㅋ소리지름 집에서  시상식보다가 이렇게 웃어본적 첨이다ㅋㅋ 역대급 부부 만들어 보자 ㅋㅋㅋㅋ mbc 박나래 대상 갑시다


오늘 연예대상 개꿀잼 ㅋㅋㅋ 기안 84 넘 순수해보여서 걱정됨ㅎ 기안84님 진심이다! 어머머머머멈 저오빠 미쳣나바 ㅋㅋㅋㅋㅋㅋㅋ 어머머 여러분 이 둘 결혼 해야죠ㅎㅎ 다들 투표해주세요  기안은 진심이다 결혼 축하해요 시청률 젤 높은 순간으로 뽑힐거 같네요 ㅎㅎ 사귄다는거야 안사귄다는거야ㅋㅋㅋ 아놩 기안뭐야ㅋㄱㅋㅋㄱㅋ아 진짜 ㅋㅋ저거 기안은 진심이다 진짜



박나래 진심당황ㅋ 와 기안멋잇다 여자가한말에 책임진뎈ㅋ 박나래 진심 당황ㅠ 수습하려 애씀 ㅠ 근데 기안은 진심 ㅠ기안은 진심인거 같은데 ㅋㅋㅋ가요대축제안보고 연예대상 보길 잘햇네 꿀잼 여자가 그렇게 나왔는데 빼는거 아니랜다ㅋㅋㅋㅋㅋ박나래 성격 끝내준다ㅋㅋ 아아아아아아아아아ㅏ아악 근 몇년간 본 드라마보다 호들갑 떨면서 봄  미친듯이 웃으면서 박수쳤음ㅋㅋ 둘다 왜일케좋지? 


아 기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방의 묘미란 이런거 아니겠습니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현무 표정 잡힐때 개웃겼음 기안님 ㅠㅠㅠㅠ 아 어떡해진짜 사람이 너무 순진한거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진지하게 받아들여서  진짜 사귀겠다 이러다ㅋㅋㅋ잘 어울려용 오늘 연예대상 기안84랑 박나래 하드캐리중ㅋ 대박 기언84 남자다나래님 대상기원합니다

Posted by 100도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