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재밌는데 티비조선이라 시청률 너무 안나옴ㅠㅠjtbc정도만 됐어도 오프로는 찍었을것같은ㄷ니ㅣ 이거 꿀잼ㅋㅋㅋㅋㅋㅋ 윌리엄? 샘 머리 저렇게 하니깐 그냥 윌리엄이네ㅋㅋ


한번할까??ㅋㅋㅋㅋ대놓고 이래서 깜짝 놀랬음ㅋㅋㅋ 진짜 재밌는데 ㅜㅜ ㅋㅋㅋㅋ이거 개꿀잼 채널이 잘못된 시트콤..쌤한테 1억 바로쏴줌ㅋㅋㅋㅋ



너의 등짝에 스매싱이 아니라, 원제가 닭치고 스매싱입니다. 박영규가 닭집 말아먹고, 부인은 절로 출가하고, 개털되며 사돈댁 꼽사리로 시작되는거....어디서 보던 광경이죠...여러분이 생각하는 그거 맞습니다.


오~^^ 나 샘 해밍턴 드라마에 나오는거 조하~^^ 아역 탤런트 출신 조금만 가다듬으면 좋은연기 볼거같음^^ 이드라마 엄현경 나오는거맞죠??!! ㅡ맞으면 낼부터 본방사수!!



샘 개그맨출신이라 그런지 연기 의외로 괜찮음 ㅋㅋㅋㅋ 우리영구 투자놓쳐부렷오ㅜㅜㅠㅠㅠㅋㅋㅋㅋ꿀잼 ㅜㅜ종편심사에서 종합편성 채널인데 드라마가 편성에 없어서 어쩔수없이 외주에서 만든거 사와서 편성한거 아님?


재밌네. 스타워즈 패러디에 여러가지 패러디 재미있었네요. 영구!일억 물건너 갔어! 순풍이랑 왠만해서 하이킥 셋 종류 합친 시티콤 박해미 나이 먹어도 찰지게 생겼다 꽁트 같은 거 할 때 웃김 순풍산부인과2 아님? -_- 



차라리 찬물이나 한바가지 부어버리던지~ 아무리 시트콤이지만 진짜 공감 안가고 짜증나네~~내가 시트콤 좋아해서 가끔 보는데 뭔가 아직 좀 아쉽네~ 간만에 재미있는 시트콤인데 왜 하필 전국민 비호감

Posted by 100도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