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승호 연기 미쳤어ㅠ 오늘 눈물 쏟으며 봤다ㅠㅠ 로봇이 아니라고!!!!!!승호 울지마라ㅠㅠ 리셋해버리면 어떡해. 마지막에 진짜 오열했어요ㅠㅠㅠ이게 뭐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유승호 연기 미쳤다 진짜 우는 연기 겁나 잘해ㅠㅠㅠㅠㅠ민규의 저 마음이 이해가 가서 더 몰입한것같아요


엔딩씬 눈물난다.드라마보다 눈물 나다니ㅠㅠ빨리 해피엔딩이 되길 오늘 유승호 미친것같았다 ㄹㅇ 얼굴 연기 다 도랏ㅇ음ㅠㅠㅜㅠㅠㅡ너모 조아 내용은 유치한데 배우들 연기가 납득시킴 유승호 연기 진짜 존잘 ㅠㅠ 로봇이 아니야 ㅠㅠ 이 제목이 이렇게 마음 아플줄 몰랐다 ㅠㅠㅠㅠ 리셋이 이렇게 슬플 줄 몰랐엔딩 너무 슬프다....둘이 이대로 끝내지 말자 유승호 연기 최고된다 ㅠㅠㅠ 둘이 너무 잘어울림ㅠㅠㅠㅠㅠㅠ 애틋해..ㅠ 이제 좀 로봇 아닌거 알았으면 좋겠는데.. 달달한거 보고시펑 아~ 눈물나 ㅠㅠ 둘이 사랑하게 해주세요  오늘잘봤습니다 슬프네요 



유승호 연기 넘 좋네요~~ 이거 겁나재밌는데 왜 시청률이안나오는지 이해가안감 오늘 펑펑울었어요ㅠㅠㅠㅠ 왜 하필 이 타이밍에 돈을들고 튀냐ㅠㅠㅠㅠ 조지아는 그런사람아닌데 민규가 지아한테 목걸이 걸어주고 사랑한다고 처음으로 말했는데 리셋이라니ㅠㅠㅠㅠㅠ 너무 슬프다 나도 울었어ㅠㅠㅠ 민규는 눈물로 얼굴을 세수하네ㅠㅠㅠ 민규야ㅠㅠㅠ 지아야



승호 연기 쭉쭉느네 또래 중 연기력 원탑인듯 눈물펑펑유승호 넘나 좋아 아... 미친 눈빛. 표정. 눈물연기... 어머. 이거 너무 재밌어. 시청률이중요한게 아녀~ 진짜 나만 오열한거 아니죠ㅠㅠ민규 진짜 저 마음 어떡할거야ㅠㅠㅠㅠㅠ갑자기 자기 목에서 목걸이 뺄때 눈물터졌음 와 재밌어 시청률 진짜 왜안나와ㅠ유승호 연기 채수빈 연기 잘한다잘하



와 조니 죽었다고 했을 때 소름 돋았고 막판에 목걸이 걸어줄 때 입 틀어막았다..ㅜㅜㅠㅠ승호님 수빈님 둘다 정말 연기가...ㄷㄷㄷㄷㄷ 와 너무 슬펐어요 오늘ㅠㅠㅠㅠ 승호님 진짜 겁나 잘생겼어요 정말 연기 너무 잘한다 오늘 유승호 연기 미쳤다!!! 마지막에 사랑해 하면서 우는데 나 완전 펑펑울었다 유승호가 아지3가 로봇인줄 알면서 사랑에 빠졌듯이 드라마인 줄 알면서 두 사람 씬에서 너무 마음이 아프다ㅜㅜ



배우들 연기가 미친것같음ㅠ 몇년만에 드라마보면서 울었는지ㅠㅠㅠㅠ 마지막장면 너무 슬프다ㅠ 로코라며? 예고는 왜 없어 왜케 감정이입 되냐 슬프다 마지막 진짜 슬펐다 ㅠ ㅠ 마지막에 너무 애틋해 보여서 여운이 남고 나도 모르게 자꾸 눈물이 나네ㅠ 마지막에 사랑해하는데 폭풍눈물이다..개슬퍼..ㅠ 아....겁나 울었네....ㅠㅠ


이렇게 유치해 보이던 드라마에 이렇게 감정이 이입되어 버리다니ㅠ유승호랑 채수빈 울때 나도 울었다ㅠㅠ 엔딩 유승호 우는 소리에 눈물남 ㅠㅠ 왜 예고없어 더 슬퍼 둘다 연기 너무 잘해. 유승호 채수빈 팬됐다. 웰메이드 드라마다!! 유승호 연기 너무 잘한다 우와 대박대박 아 완전 눈물 펑펑 뭔가 로봇이 아니라도 비슷한감정 느낀적있다 ㅠㅠ 아... 메마른 감성이 이 드라마 보고 살아난다



온ㄹ 진짜 유승호 우는거에 너무 감정이입된다 얼굴 연기 목소리 다 미친거 같다 유승호 인간이 아니야다 둘다 연기력 미쳤네 이거 안보는 사람이 손해 아니냐 유승호 눈빛이ㅠ 연기가 말 다했다 ...내용보다 연기력에 반하다니 ^^ 에거~ 맘이 아려서 ㅠㅠ 내일은 로아커플 웃는 모습보고 싶다 민규가 울때 저도 ㅠㅠㅠ 울었어요 ㅠㅠㅠ 슬퍼  유승호 울면서 사랑해할때 미쳤다 연기 ㄹㅇㄹㅇ 미쳤어 미쳤다..마지막 5분 두사람 연기로 명장면 탄생했다..

Posted by 100도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