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당자리를 찾아라 극장편 입니다

우리가 재미있는 영화를 보기위해 찾는 극장 극장들의 의자배치는 거의 비슷하게 생겼지만 사람들이 지나다니는 통로는 영화관마다 각각 다르긴 합니다. 하지만 극장들의 공통점은 이 스크린이 한눈에 보이는 자리라던지 장르에 따라서 더 생동감있고 재미있게 볼 수 있는 그런 자리들이 있습니다. 오늘은 명당자리를 찾아라 그 첫번째인 극장편을 시작해 보려고 합니다.



2D 영화 * 일반적인 영화

그냥 우리가 보는 2D영화의 경우는 아무래도 오와 열의 중간자리가 가장 좋겠죠?스크린의 정중앙에서 한눈에 볼 수 있는 그런 열들을 찾아보시고 자리를 잡아보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해외영화에서 자막을 봐야 하는 경우에는 아무래도 중앙쯤에서 좌우로 좀 비껴서 자리를 잡는 것도 TIP!! 보통 J열까지 있는 자리에서는 E,F,G 열이 가장 중심쪽이 되겠죠?




3D영화

영상의 하이퀄리티를 만들어내는 영화가 바로 이 3D영화들인데요 음.. 3D영화를 위한 입체안경을 착용해야 하므로 생생함을 더 잘 전달받기위해서 앞쪽에 위치해서 보는 것이 좋습니다. 올려다보면 입체감을 느끼는 것이 더 효과적이라고 하네요

만약 이런 것을 잘 보지 못했다면 조금 2열 정도 뒤로 가는게 좋겠네요!


자 이제는 가운데만 골라보지 마시고 영화의 장르마다 어떤 영화인지를 먼저 파악하시고 해당되는 명당자리를 잘 알아보고 예매를 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Posted by 100도씨 :